본문 바로가기

보험/실버보험, 간병보험, 노후보장

현대해상 유병자보험, 무배당 모두에게간편한건강보험

현대해상 유병자 보험

무배당 모두에게간편한건강보험 (Hi1508)


지난 8월 3일 판매 개시한 신상품 모두에게간편한건강보험(Hi1508)은 고령자, 경증 유병자기존에 보험상품의 가입이 어려웠던 고객들이 서류제출, 건강진단 등의 인수심사 절차 없이 간단한 고지사항을 통해 가입할 수 있는 건강보험입니다.

간편가입을 통해 사망, 입원일당, 수술뿐 아니라, 국내최초로 3대 질병(암, 뇌출혈, 급성심근경색증) 진단까지 보장하는 이번 신상품을 소개합니다.

가입절차의 간소화

신상품 모두에게간편한건강보험은 가입절차를 간소화하여,

병력 종류에 무관하게
① 3개월 이내에 원/수술/추가검사 소견 여부,
② 2년 이내 입원 또는 수술 여부,
③ 5년 이내 암 진단/입원/수술 여부

3가지 고지사항을 충족할 경우 서류제출 및 건강진단 없이 간편하게 보험가입이 가능합니다.
고령자 또는 건강 상태가 양호하지 않은 경증 유병력자 등 보험시장에서 소외되고 있는 보험 취약계층을 위한 상품으로 50세부터 최대 75세까지 가입 가능합니다.


국내 최초 3대 질병 진단 담보

특히 이번 모두에게간편한건강보험은 국내 최초로 3대 질병(암, 뇌출혈, 급성심근경색증) 진단 담보를 개발하여 상품의 경쟁력을 강화하였습니다.
3대 질병은 진단, 입원일당, 수술 특약으로 패키지를 구성하여 가입의 편리성을 도모하였고 특히 입원일당, 수술 담보는 한 번만 보장받고 끝나는 것이 아니라 지급사유가 발생할 때마다 보험금을 받을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현대해상의 50대 이상 보장성보험 가입자 중 3대 질병 진단 미가입자가 약 70%에 달하는 것을 감안하면, 이번 신상품 출시를 통해 질병보험에 대한 고객 니즈 충족 및 시장 확대가 가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운전비용과 보이스피싱 등 생활위험도 보장

신상품 모두에게간편한건강보험은 상해 및 질병 보장뿐 아니라 운전비용보이스피싱 손해 보장을 통해 생활위험도 함께 보장합니다.
최근 통계에 따르면 노인운전은 음주운전보다 위험하며 사고율은 3배, 사망률은 4배에 달한다고 합니다. 시력저하, 운동신경 둔화로 인해 교통사고의 위험에 노출되어 있는 고령 운전자를 위한 운전비용 및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보이스피싱 손해를 보장함으로써 신상품은 일상생활보험의 역할까지도 가능합니다.

보험기간은 5년, 10년으로 최고 100세까지 갱신이 가능하고, 장례제휴서비스를 통해 본인 또는 부모님 사망 시 상조 관련 서비스를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